오난코리아 루메나 N9 손풍기 추천! 안전성 최고

요즘핫하디 핫한 손풍기들 하지만 안전성에 문제가 두각되고 있는 이 시점에 과연 믿고 구매할 만한 손풍기가 있을까

고민되실거라 사료됩니다. 그래서 저는 오늘 오난코리아 N9 손풍기 추천을 할까합니다. 소비자들의 개인적인 취향이기 때문에

어느 제품을 구매하시든 상관없지만 구지 구매를 필요로 하는 상황에서 믿고 구매할 만한 제품을 찾으신다면 추천해드리고싶어요

(위클릭하시면 해당 기사로 이동됩니다)

손풍기 추천 제품인 오난코리아 N9 를 처음 접하게 된것은 집에와보니 택배가 와있더라구요!

그래서 까보니 친절하게 손풍기 두대가 들어있었습니다. 하나는 제가 쓸거고 하나는 선물하라고 두개를 선물받았습니다.

핑크색은 아직 개봉하지 않았지만 회색상은 개봉해서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리기 위해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

디자인이 되게 샤오미틱해졌어요~ 색상을 선택하는 기준도 그랬구요~ 샤오미는 애플의 느낌으로 가고있다보니 그럼

결국 모두가 애플의 느낌으로 가는건가요...?ㅋㅋㅋ모르것네

손풍기 추천 제품 오난코리아 N9 뒷면에는 사용방법에 대하여 설명되어있습니다.

사실 있는 힘을 줘서 저기 그림에 나와있는 방향대로 열심히 빡세게 돌려봤지만... 부러질까봐 더 돌리진 못했습니다.

하지만 집념의 사나이 ! 저는 끝까지 돌려봤습니다~~ㅋㅋ 딸깍 하고 풀립니다

밑에 보시면 쉽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손풍기 추천 제품 오난코리아 N9의 안전망 부분만 잡아야 돌려집니다

제일 테두리를 잡고 돌리면 절대안돌아갑니다! 가운데 스위치가 있고 그위를 보시면

안전망과 몸체가 파인홈이 일치 해야 잠긴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제가 풀어둔 상태라서 어긋나있는것이죠~~ㅎㅎ

저부분만 돌려서 여름철 실컷 쓰시고 정리하실때 먼지를 털어내시고 닦아 내시면 될거같아요

바로 요렇게 말이죠~~ㅎㅎ 생각보다 뻑뻑하게 잠기고 하기에 유격이 많이 발생하지 않을거 같고

다시 안전망을 덮고 닫으실때도 마찬가지로 조금의 힘을 주고 잠그셔야 안빠지고 헐렁하지 않습니다.

손풍기 추천 제품 오난코리아 N9는 그만큼 안전성에 심혈을 기울이면서 소비자들의 위생까지도 나름 챙긴게 아닌가싶더라구요

타제품들의경우 분해되지 않는 상태로 사용하고 보관해야된다든지 분해가되더라두 미관상 이쁘지 않던지 한데

요건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ㅋㅋ

본격적으로 손풍기 추천 제품 오난코리아 N9의 개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스를 개봉하자마자 들어있는건 USB충전 케이블이 있었습니다. 보통은 저 플라스틱 케이스 안에 같이 들어있는데 말이죠~

상단부분에 딸랑 저렇게 있어서 좀 의아하긴 했습니다. 원가 절감 부분때문에 이렇게 허접하게 넣어뒀나 싶기도하구...

손풍기 추천 제품 오난코리아 N9의 설명서입니다.

별도의 설명은 안달겠습니다 ㅋㅋㅋ 말그대로 설명서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구매하신 후 참고하시면 될거같아요

자 구성품은 이게 답니다~ 손풍기 추천 제품 오난코리아 N9의 제조원가가 궁금해질정도로...ㅋㅋㅋㅋ

가격은 그리 저렴한 편은아닌데말이죠...?  USB충전기 케이블만있지 단자는 없고~~

여튼 구성품은 손풍기 본체와 탁상용처럼 사용할 수 있는 거치대 그리고 손목 스트랩이 들어있었습니다.

씸플하지요? 사실 이것보다도 여성분들은 라인프렌즈 손풍기를 사용하시는것이 훨씬 아기자기하구 이쁘게 느낄 순 있을거같네요

손풍기 추천 제품 오난코리아 N9의 거치대 입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분들이 보셨을땐 아이코스 재떨이 인가 싶을 정도의 디자인이었어요~ㅋㅋㅋ 씸플하고

이쁩니다 저는 아주 만족해요~~ 저희집 길동이는 그저 신기한지 와서 구경하고 기웃기웃거리네요

손풍기 추천 제품 오난코리아 N9의 전면부에는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안전에 유의해야되는 점을 한번더 강조하기 위함이겠지요?

요즘 손가락 끼어서 다치고 베터리가 폭발해서 다치는 사태가 너무 많다고 하니까요

손풍기 추천 제품 오난코리아 N9의 후면부 입니다. 소비전력은 4w밖에 안됩니다 생각보다 많이 잡아먹긴하죠

배터리는 생각보다 나쁘지 않아요! 2600mAh용량이라 보면됩니다

조금 애매하긴해요 이왕넣을꺼면 3000짜리 넣어뒀으면 좋은데 말이죠....

손풍기 추천 제품 오난코리아 N9의 하단부분은 스트랩을 끼워넣을 수 있는 구멍과

깔끔한 마감으로 처리되어있어 손이 다칠일은 없을거 같더라구요

손풍기 추천 제품 오난코리아 N9의 거치대에 넣어봤습니다

쓰러지거나 하지않구 잘 서있습니다. 그리구 길동이 엉덩이는 덤으로 나왔네요!ㅎㅎ

남자분들에게는 굉장히 유리할거같다는 생각! 저는 차를 주로 타고다니기 때문에 손풍기의 필요성은 아직 절실히

느끼진 않지만 외부에 걸어다니고 할때만큼은 굉장한 필요성을 느낄거 같아요...

요즘 폭염때문에 죽겠더라구요

팬을 돌렸을때 소음은 다른제품과 비교해보지 않아서 크다 작다를 말하진 못하겠지만

제기준에선 작진 않은거 같다...

바람의 세기는 총 3단계로 스위치를 중복해 누르면 바람의 세기가 변동됩니다! 많이 누를 수록 당연히 바람의 세기는 세집니다

더운환경속에서 틀어서인지 시원하다는 느낌은 별로 없었지만 에어컨이 켜있는 환경에서 손풍기는 어마어마한 파급력을

가져왔습니다. 굉장히 시원하더라구요

손풍기 추천 제품 오난코리아 N9의 전원을 키면 위와같이 하얀 불빛이 들어와 저급하게 빨간색 전원들어오는

그런느낌과는 전혀다르다라구 할 수 있습니다

반대 쪽에는 USB케이블을 연결하여 충전하는 단자 구멍이 있습니다

손풍기 추천 제품 오난코리아 N9 제품을 사용해본결과 엄청 좋지도 나쁘지도 않다라는 총평을 내릴 수 있었습니다.

다만 구지 오난코리아를 선택해야되는 이유는

한참 샤오미 보조배터리가 물밀려들어올때 오난코리아 보조배터리와 양대산맥을 이루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당시 샤오미 보조배터리는 제가 분해해서 허위광고를 진행하는 업체를 척결해버렸고

무슨내용이냐... 보조배터리에 들어가는 배터리 셀 자체가 LG셀이냐 삼성셀이냐 파나소닉이였냐

리센셀이냐 이런 내용이었는데 그런거와 상관없이 LG와 삼성셀을 이용하여 국내에서 보조배터리로 터줏대감역할을 해왔던

오난코리아였기 때문에 이 제품에 들어간 배터리 셀을 구지 확인하지 않아도... 괜찮지 않을까 싶어 추천드립니다.

분해해봐야되나???ㅎㅎ

여튼 여름철은 이녀석과 함께 시원하게 날수 있을거같아서 기분은 좋네요!

풀사용시간은 아직 해보질 않아서 모르겠지만 그리오래갈거라 판단되진 않습니다 ㅋㅋ

판매금액은 2만원대라 보심 될거같고 요즘 행사라 1개 사면 1개 추가할인...

미국에선 이런걸 BOGO세일이라하던데..ㅋㅋㅋ 크게 싸진않아요~~ 하지만 요즘같이 사고많을 때 안전성을 위해

믿을 만한 업체에 구매하는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 Recent posts